최종편집: 2025년07월24일 17:29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청담 밴스의원, 레이저 제모 ‘젠틀맥스프로플러스’ 도입…통증 부담 줄여



기사 작성:  양용현 - 2024년 05월 13일 13시53분

IMG
따듯한 봄날씨를 지나 어느덧 다가올 여름에 대비해 지금부터 제모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요즘에는 위생적인 문제와 함께 자기 관리의 영역으로 보는 경우가 많아 여성뿐만 아니라 많은 남성들도 반영구적 제모가 가능한 레이저 제모를 알아보는 추세다.

압구정피부과 청담 밴스의원은 최신 레이저 제모 장비인 ‘젠틀맥스프로플러스’를 도입하여 남성 콧수염과 턱수염 및 인중, 여성 겨드랑이부터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까지 진행하여 깨끗한 피부를 되찾아 주고 있다.

과거 레이저 제모는 시술 전 젤을 바른 후 접촉식으로 한땀한땀 쏘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번거로움과 함께 위생에 대한 우려가 있었다. 그러나 ‘젠틀맥스프로플러스’는 비접촉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염증이 생기거나 세균에 감염될 가능성이 낮아 위생적이고 더불어 통증도 적다.

레이저 제모는 시술 시 같은 범위의 면적을 제모할 때 직경이 크면 클수록 레이저를 적게 쏘아도 면적을 충분히 커버할 수 있다. 젠틀맥스프로플러스는 최대 직경 26mm로 빠른 시술이 가능하고, 초강력 DCD 냉각 쿨링 가스 분사 방식으로 통증 부담 없이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성별이나 제모 하는 위치에 따라 털의 굵기도 달라 그에 맞는 레이저로 진행해야 한다. 젠틀맥스프로플러스는 에너지를 미세하게 조절이 가능하여 얇은 모와 굵은 모 모두 알맞은 에너지 값을 사용하여 제모 할 수 있어 원하는 부위에 알맞은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

청담피부과 청담 밴스의원 이우진 원장은 “젠틀맥스프로플러스 레이저 제모 장비는 기존 단점이었던 접촉성과 통증을 모두 개선하여 위생적이고 통증 부담 없이 깔끔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다”며 개인마다 모질과 피부가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는 맞춤 솔루션이 필요하고 저렴한 비용과 가격보다는 얼마만큼 효과를 줄 수 있는지, 후기는 좋은 곳인지 등 다양하게 알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