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22일 17:56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장수군, 2024년‘군민과 군수와의 대화’ 마무리

찾아가는 소통으로 군민과 함께 공감


기사 작성:  유기종 - 2024년 01월 28일 11시17분

IMG
장수군은‘2024년 군민과 군수와의 대화’가 25일 번암면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군민과 군수와의 대화’는 지난 19일 계북면을 시작으로, 25일 번암면까지 최훈식 군수가 장수군 7개 읍·면을 찾아 갑진년 새해를 맞아 군 주요정책을 설명하고, 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 군수는 이번 대화에서 각 읍·면 주민들의 건의 사항을 청취하며 주민과 군 발전을 위한 소통과 공감의 대화를 나눴다.

19일 첫날인 △계북면은 산촌마을 꽃나무 식재 및 가로수길 조성, 어전사거리 회전교차로 설치 등이 제안됐다.

△장수읍은 두산마을 행정구역 개편 요청, 신천마을회관 및 경로당 신축 등이 건의됐고 △계남면은 원장안 마을 지소골 입구 주차장 조성, 계남면 구 게이트볼장 리모델링 사업 등이 제안됐다.

△천천면은 장항마을~용신마을 간 인도 설치, 광산마을 회관 뒷편 축대 보수 등이 건의되는 한편, △장계면에서는 원무농삼거리 회전교차로 설치, 이미용비 및 목욕비 지원 관련 건의 등이 제안됐다.

마지막 날 25일에는 △산서면 721번 지방도 우회도로 조성, 트랙터용 양파 피복기 지원 등이 건의됐고, △번암면은 어르신 식당시설 음식물분쇄기 보급 및 번암면 목욕시설 설치 등을 요구했다.

최훈식 군수는 “민선8기 출범 3년 차에도 군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군민 모두와 함께 ‘새롭게 도약하는 행복 장수 건설’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번 군민과의 대화를 통해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소중한 제안과 의견은 충분히 검토해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하고,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장수=유기종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유기종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