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12월05일 13:52 Sing up Log in
IMG-LOGO

맥주 프랜차이즈 ‘광부맥주’, 가맹점 상생 위한 창업 이벤트 진행


기사 작성:  양용현
- 2021년 11월 18일 13시25분
IMG
수제맥주 전문가들이 연구해 탄생한 맥주 프랜차이즈 브랜드 ‘광부맥주’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서 광부맥주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술집 창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맹비 500만원과 교육비 300만원을 면제와 함께 인테리어의 경우, 평당 160만원에서 원가인 130만원으로 대폭 할인하고 월 로열티도 인하해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한층 덜어준다.

광부맥주는 국내 양조장에서 만든 라거맥주,흑맥주 등 다양한 맥주를 비롯해 데낄라, 캐나다 시나몬 위스키 등 여러 주류 라인업을 갖춰 선보이는 곳이다. 또한 광부맥주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 ‘스무디 맥주’는 생맥주에 일반 거품이 아닌, 맥주를 살짝 얼려 스무디처럼 부드럽고 시원한 상태로 얹었다.

안주메뉴 또한 맛과 가성비를 고려해 선보이고 있다. 국물 떡볶이와 찹스테이크, 건어물류 등 40가지의 안주는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찾고 있다. 2가지 이상 안주로 구성된 세트메뉴는 푸짐한 양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레트로 감성까지 결합이 된 내부 인테리어는 지속되는 뉴트로 트렌드에 부합해 술 맛과 흥을 한껏 돋운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홀 영업 외, 배달 앱을 통한 배달매출도 추가적으로 기대해볼 수 있으며, 샵인샵 개념으로 매출 증가도 기대할 수 있는 점이 광부맥주의 강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과 함께 가맹점의 창업 및 운영 부담을 낮추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호프집 창업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