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22일 17:56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골때녀' 한일전, 바하나(VAHANA)의 의전 서비스 통해 선수단 '편안한 이동' 제공



기사 작성:  양용현 - 2025년 04월 16일 20시41분

IMG
사진=바하나 제공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바하나(VAHANA)가 ‘골때리는 그녀들’ 한일전을 앞두고 선수단의 편안한 이동을 위해 의전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찬을 통해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에 일조했다는 평가다.

이러한 바하나의 서비스는 고급 차량과 전문 드라이버를 제공해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를 도왔고, 이는 곧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으로 이어졌다. 바하나는 렉서스 LM 500h, 벤츠 스프린터 등 최고급 차량을 제공했으며, 차량 내 최신 편의 기능은 선수들이 이동 중에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바하나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약하며 실제 바하나 서비스를 이용 중인 국가대표 축구선수 황희찬을 비롯해 ‘골때녀’에 출연 중인 황희찬 선수의 친누나인 황희정 등 수많은 유명인사들이 바하나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바하나의 서비스 품질과 신뢰성을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바하나는 넥슨 아이콘 매치, 빌드업코리아 등 여러 VIP 행사에서 의전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으며, 이번 골때녀 한일전에서도 우수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바하나 관계자는 “골때녀 한일전부터 황희찬 선수, 그리고 세계적 유명인사들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이동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우수한 서비스를 더욱 많이 기획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엔드 의전 서비스인 바하나(VAHANA)는 국내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기업 대표나 임원진 및 정치인, 연예인, 기업 행사 참석자 등 고급스러운 이동을 원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드라이버의 무사고 자격 요건과 경험을 중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바하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