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5월18일 17:19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후배님! 더 힘내고 더 성장하길...!”훈훈한 후배 사랑

원광고 학교발전후원회 소나무, 모교 3학년 267명에 장학금 10만원씩 지원

기사 작성:  임규창 - 2025년 04월 16일 13시43분

IMG
익산 원광고등학교 학교발전후원회 ‘소나무’가 모교 후배들의 학력신장을 위한 장학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소나무’는 16일 원광고등학교 대각전에서 윤태훈 회장을 비롯한 회원, 학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3학년 학생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대학입시를 앞두고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3학년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소나무’ 윤태훈 회장은 모교 3학년 학생 267명에게 장학금 10만원씩과 함께 따뜻한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장학금을 받은 3학년 학생들은 “선배님들의 모교 후배들을 향한 사랑과 정성이 감동스럽다”며 “훌륭하게 성장해 후배들을 돌봐주고 싶다”고 입을 모았다.

윤태훈 회장은 “이번 신규 장학금 사업은 모교 졸업 전 전교생이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라며 “앞으로도 후배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광고등학교 학교발전후원회 ‘소나무’는 18일 저녁 익산 궁웨딩홀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범장학생(3명) 및 격려장학생(17명) 장학금 수여, 모교 선생님들을 위한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소나무’는 모교 및 후배 지원을 비롯해 시민들을 위한 특강과 음악회,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 공헌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익산=임규창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임규창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