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17일 18:05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전북자치도회, 전주장학숙에 장학금 전달

전북의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기사 작성:  박상래 - 2025년 03월 25일 13시54분

IMG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전북특별자치도회(회장 유제영)는 25일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장학숙을 방문해 전북을 빛낼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협회 회원사들이 모은 정성으로, 장학금은 전북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전북특별자치도 교육 발전에 관심이 깊은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전북특별자치도회는 2004년부터 꾸준히 장학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협회는 매년 교육기관에 장학금을 기부하며, 또한 회원사 근로자 자녀들에게도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 인재 육성에 지속적으로 기여해왔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전북특별자치도회 유제영 회장과 정기운, 전주환 부회장,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장학숙 문향금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유제영 회장은 전달식에서 “21세기를 이끌어 갈 지역 인재들이 꿈을 잃지 않고 배움의 길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오늘 이 자리가 전북의 지성 있는 인재를 양성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다지는 소중한 장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전북의 인재들이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전주장학숙 문향금 관장은 “전북특별자치도에는 서울과 전주 두 곳에 장학숙이 있으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 학생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며, “지역 인재들이 전북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상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상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