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11일 11:06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장수군청 사무관 승진자 애향교육진흥재단에 600만원 기탁



기사 작성:  유기종 - 2025년 02월 27일 12시28분

IMG
장수군 2025년 사무관 승진자들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해 화제다.

장수군은 지난 26일 올해 1월 사무관으로 승진한 군 공무원 6명이 장학금 600만원을 (재)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자는 주민복지과장 이미란, 민원과장 강복기, 농산유통과장 정미선, 의료지원과장 정경주, 계남면장 김명호, 장수군 의회사무과 수석전문위원 유인선이다.

이날 기탁식에 참여한 사무관들은 “장수지역 학생들이 안정적인 학습 여건 속에서 부족함 없이 교육받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됐다”며 “학생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최훈식 이사장은 “장수군청 간부 공무원뿐만 아니라 많은 직원들이 소액 정기 기부 등을 통해 애향교육진흥재단에 나눔의 선순환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애향교육진흥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장학사업을 통해 지역 학생들이 안정적인 교육 환경에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수군애향교육진흥재단은 장학금 지급은 물론, 예체능 입시반 운영, 청소년 문화제 공연지원사업, 으뜸인재육성사업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통해 장수군 관내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장수=유기종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유기종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