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22일 17:56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장수 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도 첫 정기회의



기사 작성:  유기종 - 2024년 01월 31일 12시41분

IMG
장수군 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달 30일 번암면 종합복지회관 2층 회의실에서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3년도 사업 추진실적 보고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사임에 따른 후임자 선출, 2024년도 추진 예정인 특화사업 운영 계획 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제1차 번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 박장옥씨를 선출하고 2024년도 특화사업 내용을 최종 선정하는 한편,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추진계획도 논의했다.

박장옥 민간위원장은 “앞으로 번암면민 모두가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번암면을 만들기 위해 위원님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차주영 공공위원장은 “지난 한해동안 관내 복지 향상을 위해 힘써주신 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회의를 통해 의결된 사항이 모두 추진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라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더 많이 찾아갈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내달부터 ‘비상연락망 사업’, ‘밑반찬 나눔 사업’, ‘가정의 달, 추억 만들기 사업’, ‘침대 나눔사업’ 등 7가지 사업을추진하며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설 계획이다.

/장수=유기종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유기종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