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4월06일 16:21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임실군의회, 제343회 임시회 8일간 일정 마무리하며 폐회



기사 작성:  박길수 - 2025년 01월 24일 14시25분

IMG
임실군의회(의장 장종민)는 24일 심민 임실군수를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43회 임시회 제6차 본회의를 열고, 8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하며 폐회했다.

이날 임시회에서는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도 깊은 심사를 통해 「임실군의회 위원회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비롯한 조례안 7건, 규칙안 1건, 동의안 1건, 관리계획안 2건, 건의안 1건 등 총 12건의 안건을 처리했다.

특히, 회기 중 진행된 군정 주요업무보고에서는 각 부서가 2025년 중점적으로 추진할 과제를 보고했으며, 의회와 집행부가 함께 군민 복리증진과 군정 발전을 위한 대안을 함께 모색하는 등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장종민 의장은 폐회사에서 “이번 임시회 기간 동안 열정적으로 임해주신 동료의원들과 성실히 협조해 주신 집행부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2025년에 계획된 업무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이번 주요업무보고에서 제시된 다양한 의견과 대안을 적극 반영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지속적인 경기 침체 상황에서 경제 회복의 마중물이 될 수 있는 민생회복지원금 지급에 대해 모두의 관심이 큰 만큼 우리 의회에서는 집행부와 지속적으로 관련 논의를 하고 있으며 조례 개정과 같은 의회 차원에서 할 수 있는 절차들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다가오는 설 명절에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되고,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의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는 인사말을 전하며 회의를 마무리했다./임실=박길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길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