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6월30일 09:39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퍼스트’, 6월 중 홍보관 오픈

각종 교통망에 슬세권, 공세권, 학세권 등 다양한 O세권 이점 갖춰

기사 작성:  양용현 - 2022년 05월 13일 13시53분

IMG
양주 옥정신도시에 패밀리 케어링 하우스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퍼스트’가 등장해 화제다. 다양한 ‘O세권’ 조건을 갖춰 호평을 받고 있는 양주 옥정 오피스텔로, 오는 6월 중 홍보관을 그랜드오픈할 예정이다.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O세권’ 입지는 최고의 입지로 평가된다. 대표적인 ‘O세권’에는 역이 가까운 ‘역세권’과 슬리퍼를 신고 편안한 복장으로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슬세권’, 학교가 가까운 ‘학세권’, 쇼핑시설이 가까운 ‘몰세권’ 등이 있다.

최근 ‘O세권’ 입지는 오피스텔 시장에서도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공기가 맑고 물이 깨끗한 곳에서 전원생활을 영위할 수 있고 도심에서의 편리한 생활도 가능해 ‘O세권’ 입지에 들어서는 오피스텔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현장이 바로 양주 옥정 오피스텔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퍼스트’다.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퍼스트’는 총 연면적 2만여평에 지하 4층~지상 10층, 101/102/103 3개동 총 531세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구성된다.

이 단지는 최근 젊은 수요자들의 감각적인 취향을 고려해 아파트형 설계가 적용된다. 투룸, 3Bay 특화설계가 198세대에 적용돼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빌트인 가전이 옵션으로 제공돼 편리함을 더한다.

피트니스, 키즈짐, 맘스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단지 내 함께 계획돼 입주자들의 품격 높은 생활도 기대된다. 우수한 주차편의도 장점으로, 법정 주차대수 123.35%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확보해 주차로 인한 문제를 최소화했다.

다양한 인프라가 단지 주변에 갖춰져 있어 편리한 생활도 기대된다. 먼저, 단지 가까이 사통팔달 교통망이 지나 전국 각지에 쾌속 연결된다. 또한, 교통개발 호재도 풍부해 향후 교통편의는 더욱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구리~포천 고속도로 및 3번국도 우회도로,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잠실이 40분 그리고 강남이 1시간 이내에 연결된다. 서울 주요 업무지구에 편리하게 출퇴근할 수 있는 여건이다. 종로와 시청, 서울역 등에 지하철로 한 번에 연결되는 수도권 1호선 덕계역도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 편의도 훌륭하다.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선 옥정중앙역(24년 예정)과 수도권 1호선 회정역 신설 호재도 단지 가까이 예정된 상태다. 양주~수원을 연결하는 GTX-C 노선 덕정역(27년 예정) 착공도 연내 진행 예정으로, 덕정~삼성역 구간 이동 시간이 30분대로 대폭 줄어들게 된다.

생활 인프라가 풍부해 생활편의 해결도 수월하다.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퍼스트’ 가까이 옥정신도시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있다. 이마트나 LF스퀘어,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쇼핑몰도 가까이 들어서 있다.

자녀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초ㆍ중학교의 예정 부지가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천보초(셔틀버스 운행), 옥정중, 옥정고 등도 가까워 학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게다가 옥정생태숲공원, 옥정중앙공원, 옥정체육공원 등 단지 주변에 공원이 다수 조성돼 있어 도심 속 쾌적한 생활도 가능하다. 현재 교통 및 교육, 생활, 문화 등 각종 인프라가 지역 내 활발하게 조성 중으로, 향후 생활편의는 더욱 좋아지게 된다.

개발 프리미엄도 놓쳐서는 안될 장점이다. 옥정신도시를 배경으로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돼 수혜가 상당할 전망이다.

옥정신도시는 대지면적 706만여㎡ 규모로 수도권 동북부 최대 규모의 신도시에 해당한다. 4만 2,019가구와 10만 7,750명 유입이 계획돼 인프라 확충 및 지가 상승 등이 예고된다. 섬유와 패션, 전기, 전자 등 경기 북부 4차 첨단산업의 중심이 될 첨단섬유와 디자인 산업을 위한 양주테크노밸리(2024년에 준공 예정) 조성사업에도 총 1,424억원의 예산이 투입된다. 사업을 통해 첨단제조기반 신성장 인프라가 구축되면 대규모의 시너지 효과 창출이 전망된다.

한편, 양주시에 위치한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퍼스트’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홍보관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마스크 착용 및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