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11일 11:06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무주군 문화가 있는 날 ‘청춘 마이크’ 공연



기사 작성:  이형열 - 2025년 06월 23일 12시13분

IMG
무주군이 25일 무주읍 상상반디숲 1층 광장에서‘문화가 있는 날, 청춘 마이크’공연이 펼쳐진다.

이날 공연은 청년 예술가 아코디언 킴(아코디언), 우더스(싱어송라이터), 송은채(싱어송라이터), 조성욱의 욱쇼(마술)까지 총 4팀의 다채로운 무대가 관객들을 만난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날(매달 마지막 수요일)로 전국의 주요 문화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찾아가는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청춘 마이크는 문화가 있는 날의 대표적인 프로그램 중 하나로 청년 예술가들이 무대에 설 기회를 제공하고 이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활기 넘치는 문화예술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

태권문화과 송순호 도서관팀장은“아코디언의 감미로운 선율부터 싱어송라이터의 진솔한 노래 등 눈을 뗄 수 없는 마술공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무대가 될 것”이라며“청년 예술가들의 꿈을 응원하고 관객들의 흥을 돋우게 될 청춘 마이크 공연에 가족과 함께 찾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난해 10월 무주상상반디숲 광장에서 스트리트 댄스, 현악 4중주, 밴드 등 청춘마이크 공연이 펼쳐졌다.

/무주=이형열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형열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