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18일 19:27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정읍시 범 농협, 산불 피해 복구에 성금 1.000만원 전달



기사 작성:  박기수 - 2025년 04월 11일 12시46분

IMG




정읍시 범 농협은 지난 10일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1.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위로를 전했다. 성금은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성면 이재민들을 돕기 위함이다.

이번 기탁은 정읍농협을 비롯해 샘골 농협, 태인 농협, 황토현 농협, 칠보농협, 신태인 농협, 정읍원예농협, 순정축협, NH농협 정읍시지부, 농 신보 정읍권역보증센터, 농협은행 정읍시지부와 정읍시청출장소, 농협중앙회 정읍시지부 등 범 농협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한 사람 한 사람의 정성이 모여 이웃을 향한 큰 온정으로 이어진 것이다.

김순기 농협시 지부장은“뜻하지 않은 화재로 깊은 상실감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고 이 위기를 극복하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학수 시장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피해 복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잘 전달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피해지역 주민들이 빠르게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시 차원의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기탁은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이뤄진 뜻깊은 나눔으로, 정읍시의 연대와 화합의 가치를 다시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시는 앞으로도 산불 피해 복구와 관련한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해 실질적인 회복을 도울 방침이다./정읍=박기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기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