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5월28일 17:54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농업인·조합원 건강과 재산 보호 심혈”

장계농협, 2024년 NH농협손해보험 위더스상 수상 영예

기사 작성:  박상래 - 2024년 04월 11일 15시51분

IMG
농협손해보험 전북총국은 2024년 위더스(With-Us)상에 장계농협(조합장 곽점용)이 선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위더스상은 농업인, 조합원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농축협을 대상으로 농협손해보험 사업을 통해 농업인 실익 증대에 크게 기여한 사무소에 수여하는 상이다.

지난 8일 열린 시상식에는 NH농협손해보험 장경민 부사장, 농협중앙회 김영일 전북본부장, 전경애 NH농협손해보험 전북총국장, 김준오 농협중앙회 장수군지부장 등이 참석하여 곽점용 장계농협 조합장에게 상패를 전달했다.

장경민 부사장은 “고령화와 인구감소, 대내외적인 경기침체 등,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도 모든 임직원이 하나로 똘똘뭉쳐 농업인 및 조합원의 건강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심혈을 기울이는 장계농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농협손해보험과 더욱 협력해 농업인, 조합원을 위한 사업추진에 힘을 모아 달라”고 말했다.

곽점용 조합장은 “앞으로도 조합원과 농업인에게 도움이 되는 보험상품을 통해 안정적인 농가경영 지원은 물론 농업인 실익증대와 비이자 수익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계농협은 NH농협손해보험연도대상에서 사무소부문 4회 수상에 빛나는 보험명가로 사무소 수상과 더불어 2022년 5명, 2023년은 3명의 개인수상자를 배출했다. /박상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상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