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7월03일 17:13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이뮤니티플러스, 홍삼 신제품 ‘활력UP삼’ 선보여



기사 작성:  양용현 - 2022년 05월 18일 13시33분

IMG
건강식품 업체 ‘이뮤니티플러스’가 홍삼 신제품 ‘활력UP삼’을 선보였다.

이뮤니티플러스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뉴질랜드 녹용을 50%, 국내산 6년근 홍삼15%와 더불어 7가지 한약재를 독자적 노하우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며, 녹용의 비린 맛을 프락토올리고당(프리바이오틱스)과 국내산 꿀로 잡아냈다.

또한 ‘활력UP삼’은 액상 파우치 형태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음료처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으며,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한국식품안전협회(KFSA)에 가입된 시설에서 제조됐다.

이뮤니티플러스는 ‘우리가족을 위한 진정한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동종업계 30년 이상 건강식품만을 바라본 전문가들이 직접 연구·개발한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뮤니티플러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활력UP삼’을 통해 쉽게 지치고 피로를 자주 느끼는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뮤니티플러스는 농협에서 관리하는 6년근 홍삼, 유기농 배, 국내산 한약재 등이 들어간 건강식품 키즈오키로 알려진 회사로, 이뮤니티플러스 자사몰 회원가입 시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