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7월09일19시10분( Thursday ) Sing up Log in
IMG-LOGO

임실치즈테마파크, 2일 전면 재개장


기사 작성:  박길수
- 2020년 06월 01일 13시22분
IMG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임시휴관에 들어갔던 임실치즈테마파크가 이달 2일 전면 재개장에 들어간다.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임실N치즈를 테마로 한 국내 유일의 체험형 관광지로 넓은 초지와 유럽풍의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며, 연간 120만명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

그동안 군은 코로나19의 확산방지를 위해 체험·프로마쥬레스토랑, 4D영상관, 펜션, 홍보관, 서바이벌게임장 등이 임시휴관에 들어갔으나, 생활 속 거리 두기 전환 방침에 따라 전면 재개장한다.

재개장을 앞두고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안전점검과 방역소독 등 방문객을 맞이할 철저한 준비를 마쳤다.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은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방명록 작성, 손소독 등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에 따른 방역 수칙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

또한, 치즈체험 및 음식점을 이용하는 방문객은 1~2m 거리유지와 1일 2회 이상 소독 및 환기 등 방역을 실시하고, 이에따른 1회 입장객도 수용면적에 따라 축소 제한 운영된다.

김치환 관광치즈과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철저한 안전점검과 방역 소독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다시금 테마파크를 찾는 방문객들이 여유와 웃음이 묻어나는 힐링 공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임실=박길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길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