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8월15일 16:24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고기집 창업 브랜드 고기원칙, ‘100호점 임박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 작성:  양용현 - 2022년 07월 04일 15시33분

IMG
고기집 창업 브랜드 고기원칙이 100호점 임박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이번 이벤트로 로열티 평생 무료, 교육비 무료, 삼겹살 1,000인분 지원의 혜택을 마련했다.

현재 고기원칙은 거제점까지 92호점 오픈을 완료했으며, 최근 4개의 매장이 계약을 완료해 100호점까지 ‘단 4개의 지점만’ 파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처음 고깃집 창업에 도전하는 점주들도 수월한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고기를 직접 손질한 뒤 대기업 물류 SPC와 계약을 맺어 안전하게 배송을 해주고 있다. 이에 고기를 손질하는 육부장이 필요 없어 고정비 중 가장 높은 항목인 인건비를 최소화했고 여유로운 매장을 운영으로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고기원칙은 다른 숙성 삼겹살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기 위해 72시간 항아리에서 저온 숙성한 삼겹살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3년 연속 고기집 창업 브랜드 가치평가 1위, 소비자 공감지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기원칙은 높아지는 물가에도 예비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100호점 임박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