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8월18일 17:53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전북현대, 김승수 전주시장에 감사패

재임 기간 U-20 월드컵 개막전 유치 등 기여

기사 작성:  복정권 - 2022년 06월 28일 15시09분

IMG
김승수 전주시장이 프로축구 전북현대모터스FC 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전북현대(대표이사 허병길)는 지난 25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대구FC와의 K리그-1 홈경기에서 김승수 전주시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허병길 전북현대모터스FC 대표이사는 이날 경기의 전반전 종료 후 전북현대와 대구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퇴임을 앞둔 김승수 시장에게 구단 관계자와 전북현대 축구팬들의 감사와 아쉬움을 전했다.

특히 김승수 전주시장은 축구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지난 2017년 열린 ‘FIFA U-20 월드컵’의 개막전을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도록 유치하는데 앞장서는 등 축구 발전에 힘써왔다.

또한 9회 우승에 빛나는 전북현대 홈구장인 전주월드컵경기장의 의자를 전북현대의 고유 색깔인 녹색의 신형 접이식 의자로 전면 교체토록 해 전주성을 찾는 관람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기도 했다.

김승수 전주시장은 “전주를 연고지로 하는 프로축구 전북현대와 프로농구 전주KCC는 오랫동안 전주시민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준 귀중한 동반자”라며 “앞으로도 한 사람의 팬으로서 구단의 발전과 승리를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복정권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복정권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