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6월30일 09:39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전북TP, ‘에너지산업융복합단지 활성화 지원 사업’참여기업 모집

새만금 에너지산업융복합단지 내 기업 대상, 27일까지 모집
시제품 제작·마케팅·기술개발 및 실증 3개 분야 지원


기사 작성:  박상래 - 2022년 05월 17일 16시22분

전라북도와 전북테크노파크가 오는 27일까지 에너지산업융복합단지 활성화 지원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을 모집한다. 새만금 에너지산업융복합단지 내 신재생에너지산업 및 전후방 연관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이 사업은 에너지산업융복합단지 활성화를 통한 글로벌 신재생에너지 중심지로의 새만금 재생에너지 클러스터 구축을 목표로, 단지 내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모집대상은 ‘새만금 에너지산업융복합단지 내 신재생에너지산업 또는 관련 전후방 분야의 연관 기업 및 신재생에너지산업으로 사업다각화를 희망하는 기업’이다.

새만금 에너지산업융복합단지는 ∆군산2국가산업단지, ∆새만금산업단지1⋅2⋅5⋅6공구, ∆부안신재생에너지산업단지로, 공고일 기준 해당 소재에 본사⋅공장⋅기업부설연구소 중 1개소 이상이 위치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원 프로그램은 ∆시제품제작, ∆마케팅. ∆기술개발 및 실증 3개 분야이다.

이 중 기업이 필요한 1개 분야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접수할 수 있으며, 선정 시 비용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전북테크노파크는 모집공고 후 공정한 전문가 평가를 통해 사업 목적과 내용에 부합하는 기업을 선정⋅지원할 계획이다.

전북테크노파크 양균의 원장은 “새만금 재생에너지 클러스터가 신재생에너지 글로벌 클러스터로 자리매김하기 위해서는 산업 생태계의 기반이 되는 기업 육성이 그 발판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업 동반성장을 지원하여 전라북도 신재생에너지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모집공고는 전북테크노파크 홈페이지(https://www.jbtp.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는 이메일(luna4@jbtp.or.kr), 문의는 에너지산업진흥팀(063-580-1431)로 하면 된다. /박상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상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