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6월30일 09:39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레이크힐스제주 제주지역 內, 뛰어난 입지와 최고의 풍광, 젊은 골퍼들이 찾는 VIEW 맛집



기사 작성:  양용현 - 2022년 05월 16일 15시42분

IMG
2002년 오픈한 레이크힐스제주는 개장 초기부터 국내 최고의 풍경을 갖춘 명문 코스로서 골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러던 중 골프 업계의 불황과 회원권 만기반환, 거래 시세의 급락으로 한동안 경영에 큰 어려움을 겪기도 하였으며, 짧은 시간이지만 일시적으로 휴장에 들어가기도 하였다. 2019년을 기점으로 옛 명성을 되찾기 위하여 골프장 재개장 하였고, 시설 및 서비스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최근 발생한 한국자산관리공사의 공매도가 취소되며 레이크힐스제주의 큰 변화의 바람에 걸림돌이 정리되었다고 볼 수 있다.

2022년은 레이크힐스제주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는 해로 기억될 듯하다.

2022년 2월 초부터 휴장하여 클럽하우스 및 코스에 대한 대대적인 리노베이션 1차 공사를 진행하였고, 현재 클럽하우스의 리노베이션은 대부분 마친 상태이다. 코스의 잔디교체 및 보수는 4월부터 계속 진행하고 있으며, 2차 공사는 클럽하우스 내 편의시설과 인근 중문 앞바다가 조망되는 골프장 내 유휴부지에 조성 중인 POOL빌라 및 테라스빌라 콘도미니엄을 연내 개관을 목표로 공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중상급 난이도와 다양한 공략법으로 많은 골퍼들로부터 찬사를 받던 본래의 명성을 되찾고 점점 젊어지고있는 골퍼들에게 보다 많은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레이크힐스제주의 노력은 현재 진행형이다.

‘레이크힐스제주 이용권’은 한라산 400m고지에 위치하여, 제주 중문 앞바다와 한라산의 전경을 뒤로 총 27홀의 레이크힐스제주를 평생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클럽L 제주에서 판매되는 ‘레이크힐스제주 이용권’은 지난해 11월 판매를 시작으로 골퍼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단기간에 1차 판매를 완료하였고, 현재는 2차 추가 모집 중이며 선착순 100구좌 모집을 마지막으로 이용권 판매를 마감한다고 한다.

‘레이크힐스제주 이용권’은 ‘그린’과 ‘마스터’ 두 가지 상품으로 판매되며, 그린 상품은 기명 1인에 동반인 3인까지 그린피 할인을 받는다.

기명 1인은 주중 5만원 주말 9만5천원이고, 동반인들은 주중 6만원 주말 10만5천원에 할인 라운딩 할 수 있다.

마스터 상품은 기명 1인에 무기명 4인으로 주중 5만원 주말 9만 5천원에 할인 라운딩 할 수 있다. 무기명 4인 구성이 마스터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골프장 무기명 회원권의 고갈과 품귀현상으로 고객들의 구매 욕구가 강한 가운데 마스터 상품 이용권자는 1년에 20번을 위임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보인다.

국내 골프투어의 메카, 제주에서 중문 앞바다와 한라산 배경의 그림같은 코스를 자랑하는 레이크힐스제주의 새로운 변화를 지켜본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