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7월03일 17:13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전주세계소리축제 자원활동가 ‘소리천사’를 찾아요



기사 작성:  이종근 - 2022년 05월 16일 08시29분

IMG
2022 전주세계소리축제가 다음달 10일까지 올해 축제를 함께 이끌어 갈 자원활동가 ‘소리천사’를 모집하고 있다.

각자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하며, 올해 축제를 함께 멋지게 만들어갈 열정 가득한 사람들의 참여를 바라고 있다.

‘소리천사’는 소리축제의 자원활동가로 축제 기간 곳곳에 배치되어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축제를 빛내줄 숨은 주역들이다. 올해는 행사팀, 홍보팀, 기획팀, 무대팀 4개의 모집 분야에서 약 100여 명 정도를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만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및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단, 소리축제 기간 전일 자원봉사활동이 가능해야 하며 소리천사 사전 교육(팀별, 전체 교육 등) 및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

선발된 소리천사들은 활동이 끝난 후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해 자원봉사활동 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유니폼 및 ID카드를 비롯해 활동 기간 식사와 간식이 제공된다. 우수한 활동을 한 소리천사에게는 상장 및 상품이 수여된다.

접수는 전주세계소리축제 공식 홈페이지 내 ‘소리천사’ 전용 페이지(www.sorifestival.com/angel)를 통해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다음달 10일까지이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심사를 거쳐 23일에 최종 결과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소리축제 홈페이지(www.sorifestiv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는 063-232-8398로 하면 된다./이종근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종근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