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1월21일 14:50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DJ&A’, 6일부터 2주간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창고형 로드쇼 진행


기사 작성:  양용현
- 2021년 12월 03일 14시37분
IMG
내추럴 비건 스낵으로 알려져 있는 ‘DJ&A’은 오는 6일부터 2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J&A’ 비건스낵은 여러가지 야채에 저온 가공 공법을 적용한 야채칩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채식주의자나 비거니즘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지난달 22일 창고형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런칭된 ‘DJ&A’ 비건 스낵은 브로콜리크리스프, 포테이토 웨지 칠리, 프리즈드 드라이 스트로베리, 프로틴믹스, 머쉬룸 오리지날크리스프, 믹스머쉬룸 크리스프, 베지 크리스프 총 7종이었으며, 이번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진행하는 로드쇼에서도 7종 모두 진행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건강과 맛을 동시에 갖춘 비건 식품을 지향하는 비거니즘 인구가 확대되고 있으며,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MZ세대 사이에서 추구하는 비거니즘의 넓은 의미는 음식이나 의류 또는 다른 목적을 위해 동물에 대한 모든 형태에서 가능한 학대나 착취를 배제하려는 삶의 방식 또는 철학을 뜻하며, 비거니즘을 지양하는 소비자들은 주로 채식이나 친환경 등으로 비거니즘을 실천하고 있다.

‘DJ&A’ 관계자는 “이처럼 MZ세대 사이에서 비건식품을 지향하는 비거니즘 인구가 점차 확대되면서 최근에 들어서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쉽게 비건 식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