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1월28일 16:58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황인홍 군수 “태권도 대표 K-콘텐츠 절호 기회”


기사 작성:  이형열
- 2021년 12월 01일 11시58분
IMG
황인홍 군수는 1일 전통문화의 집에서 12월 청원 월례조회를 통해 현안 업무를 공유하고 태권도를 K-콘텐츠로 개발할 절대적인 호기라고 말했다.

황 군수는“전 세계가 오징어 게임에 열광하고 있고 파생되는 효과가 실로 상상을 초월한 어마어마한 것으로 나타났다”며“태권도를 성공시켜야 하는 군민이라면 생각 없이 흘려 보내거나 지나쳐서는 안 되는 대목”이라고 언급했다.

이어“스포츠 뿐만 아니라 오락게임 산업, OTT와 연계한 영화, 드라마까지 문화산업 전반으로 영역을 넓히는 유연한 전략과 구체적인 계획 등을 고민하고 준비하는 시점”이라며“태권도가 한국을 대표하는 K-콘텐츠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덧붙였다.

또“날이 추워 지면서 생활이 힘들어 지는 이웃들이 많다”며“보태고, 나누며 따뜻한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하고“연말연시 이웃사랑 나누기 운동에 많은 군민들이 동참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안내와 행정의 솔선수범을 보여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한 황 군수는“단계적 일상회복이 시행된 이후 개인 간 접촉할 수 있는 환경이 늘어 나면서 확진자는 물론 위중증 환자 또한 늘고 있어 여전히 위태로운 상황”이라며“추가 접종과 방역수칙 준수가 최선”이라고 말하고“정부의 계획에 맞춰 추가 접종을 차질 없이 진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황 군수는“올 겨울 기상 전망에 따르면 기온과 강수량은 평년과 비슷하지만 찬 대륙성 고기압으로 상당히 추울 것으로 예상된다”며“내년 3월 15일까지 겨울철 자연재난대책기간으로 운영되는 만큼 주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폭설에 대비한 제설 대책과 재난발생 단계별 대응 메뉴얼 정비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황 군수는“건강을 잃으면 다 잃는다는 말이 있듯이 항상 건강에 유의 하면서 따뜻하게 올해를 마무리 하고 행복 가득한 12월이 되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무주=이형열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형열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