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12월08일 19:49 Sing up Log in
IMG-LOGO

‘제15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곤포아트전


기사 작성:  유기종
- 2021년 10월 20일 13시27분
IMG
제15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추진위원회는 축제의 대표프로그램 중 하나인 곤포아트전을 통해 군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곤포아트전은 한우의 먹이인 조사료를 랩핑한 곤포사일리지에 만화캐릭터, 풍경 등의 그림을 곤포에 그린 작품들을 전시한 것이다.

이번 곤포아트전은 축제기간 4일 동안 장수읍 의암공원을 중심으로 지역 아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 만화캐릭터, 무지개, 다양한 표정의 사과 등 90여개 작품을 전시하고 장수군을 찾는 방문객들의 포토존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제15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랜선 사랑의 소원패, 랜선 한우마당, 라이브 커머스 등을 온라인 중계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레드컬러 축제에 걸맞게 장수 한우, 사과, 오미자 등 농특산물과 문화, 관광 자원을 연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길수 축제추진위원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와 군민의 안전을 위해 이번 축제를 비대면으로 전환했다”며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집에서 즐겁게 축제를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유기종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유기종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