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02월26일 11:51 Sing up Log in
IMG-LOGO

김제시, 농업인 정보화 교육생 선착순 모집


기사 작성:  백용규
- 2021년 01월 20일 13시22분
김제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병철)에서는 오는 29일까지 SNS활용 정보화 농업인을 대상으로 농업인 정보화 교육(중급반·고급반 과정) 교육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교육 기간은 중급반 2월 17일부터 3월5일까지, 고급반은 3월 17일에서 4월 2일의 기간 중 과정당 9회씩 시 농업기술센터 정보화 교육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기초 수준 이상의 컴퓨터와 소셜네트워크에 대한 이해가 있는 농업인들이 그 대상이다.

이 교육을 통해 스마트 스토어 가입과 관리 등의 이해도를 높이고 네이버 블로그 만들기 등을 통해 농장과 상품을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기법을 배우게 된다.

또 고급반에서는 자기 상품 판매에 대한 홍보를 위한 1인 방송 기법, 유투브 계획·촬영 ·편집과 실습으로 이뤄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농촌지원과 경영정보담당(063-540-4519)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공수 시 농촌지원과장은“눈높이에 맞는 농업인 정보화 교육을 통하여 농가소득 증대의 비전과 목표를 꼭 이루기 위하여 관심 있는 농업인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김제=백용규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백용규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