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12월04일17시20분( Friday ) Sing up Log in
IMG-LOGO

박병래 제15대 부안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취임


기사 작성:  고병하
- 2020년 10월 23일 15시46분
IMG
박병래 제15대 부안고등학교 총동문회장이 취임했다.

부안고등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24일 부안K컨벤션웨딩홀 4층 연회장에서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제14대 이종구 회장이 이임하고 제15대 박병래 회장이 새롭게 취임해 총동문회를 이끌게 됐다.

이종구 이임회장은 “임기동안 부족한 저를 도와 총동문회를 잘 이끌어주신 모든 동문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임 후에도 신입 회장과 모교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병래 취임회장은 “모교의 총동문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단순히 동문회 차원의 친목도모 수준을 넘어 지역사회의 소외된 곳까지 살피는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1만 2000여 부안고등학교 동문들이 함께 힘을 합해 모교의 명예를 높일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자”며 “우리 모교와 지역사회 후배들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부안군의원을 역임한 박병래 취임회장은 배우자 오양희씨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부안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봉사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부안=고병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고병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