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8월07일17시41분( Friday ) Sing up Log in
IMG-LOGO

익산시, 국방대학교 안보과정 외국군 장교 대상 문화탐방 실시


기사 작성:  고운영
- 2020년 07월 13일 15시01분
IMG
익산시는 13일 국방대학교 안보과정을 이수중인 외국군 장교 및 가족 등 32명을 대상으로 주요 관광지와 문화유적 탐방을 추진했다.

문화탐방 일정에 앞서 국방대학교 안보과정 외국군 장교들이 이날 익산시청 상황실을 방문해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외국군 장교들은 익산시 현황 소개 및 관광홍보 영상 시청에 이어 정헌율 익산시장에게 익산시 방문 기념패를 전달했다.

장교 및 가족들은 익산 문화예술의거리, 익산근대역사관, 쌍릉, 금마 서동공원 등 주요 관광지와 문화유적지를 방문했으며, 특히 서동공원 무왕루에서는 익산시립풍물단이 국적을 넘나드는 흥겨운 장단으로 이들을 환영했다.

이번 문화탐방은 1박 2일 일정으로 14일에는 국립익산박물관, 왕궁리유적, 고스락, 함라한옥마을 등 익산의 주요 관광지들을 방문하며 문화탐방을 이어나간다.

김형훈 문화관광산업과장은 “국방대학교 안보과정 외국군 장교 및 가족들의 익산 방문을 매우 환영하며, 이번 문화탐방을 통해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해 다시 찾고 싶은 익산으로 기억에 남길 바란다”며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500만 관광도시 익산 조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익산=고운영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고운영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