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7월13일20시03분( Monday ) Sing up Log in
IMG-LOGO

김제시 3개 기업,‘전라북도 우수중소기업인상’선정


기사 작성:  백용규
- 2020년 06월 03일 15시04분
김제시 3곳 기업이 '제18회 전라북도 우수중소기업인상’에 최종 선정됐다.

우수중소기업인상은 매년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도내 중소 제조업체 대표와 기업지원 공헌도가 높은 경제단체 대표에 수여하는 상이다.

특히 김제시는 이번 시상에서 총 7개 부문 중 3개 부문에 대거 선정되어 올해 가장 많은 수상자를 배출한 으뜸 지자체이기도 하다.

우수중소기업에 선정된 김제지역 기업은 ▲매출신장 분야 ㈜유니캠프(대표 오완곤), ▲지역발전공헌 분야 (주)참고을(대표 김윤권), ▲창업기업 분야 ㈜엔시팅(대표 김종직) 등 3개 기업이다.

이들 3곳 기업들의 주 생산품목으로는 ㈜유니캠프는 다목적 캠핑카를 ㈜참고을은 참기름과 장류, ㈜엔시팅은 관람석을 제작한다,

아울러 우수중소기업인으로 선정된 기업에게는 각 3000만원의 경영개선보조금을 지원하며, 공로패와 인증현판이 수여된다.

또 전북도가 추진하는 각종 기업지원사업에 참여 시 가산점을 받는 우대 기업의 자격이 주어지며 지방세 세무조사도 3년 간 면제된다.

박준배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외 경제가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묵묵히 지역경제를 이끌어 주신 기업의 노고에 감사와 수상을 축하드린다”면서 “김제시도 관내 기업들이 우수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업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김제=백용규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백용규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