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8월11일 18:41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전북은행, ‘JB 1·2·3 정기예금’ 출시 및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 작성:  박상래 - 2022년 06월 30일 15시04분

IMG
JB금융지주 전북은행은 지난달 30일 디지털 전용 상품 ‘JB 1·2·3 정기예금’을 출시했다.

JB 1·2·3 정기예금은 가입 시 자동 재예치를 설정해 놓으면 재예치가 될 때마다 우대 금리를 높여주는 디지털 전용 상품으로 1년 후 재예치 시에는 0.1%, 2년 후 재예치 시 0.2%, 3년 후 재예치 시에는 0.3%의 금리 우대가 적용된다. 장기적인 예금 운영을 원하는 고객에게 유리한 상품이며, 자동 재예치를 통해 원금과 이자를 더한 복리 효과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 이 상품은 30일부터 전북은행 모바일뱅킹과 인터넷뱅킹에서 가입 가능하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해당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0.6% 우대 이율 제공 및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해당 상품 가입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골드바 10돈을 이벤트 요건 충족 계좌에 한해 9월 중 지급 할 예정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상품 출시 전 네이밍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참여로 상품명이 정해진 JB 1·2·3 정기예금은 오픈뱅킹, 마이데이터 등으로 거래은행과 상품에 대한 이동이 쉬워진 금융 환경 속에서 전북은행을 믿고 거래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북은행은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대응하며, 고객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모바일뱅킹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종일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상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