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8월15일 16:24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스키니랩 ‘프로틴 다이어트 프로그램’, 5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론칭



기사 작성:  양용현 - 2022년 07월 04일 17시14분

IMG
헬스밸런스㈜의 ‘스키니랩’이 올인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스키니랩 프로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오는 5일 오후 11시 55분에 롯데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하루 1포로 21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고, NON-GMO(비 유전자 변형), 글루텐 프리 대두 단백 등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단백질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3:7의 비율로 배합해 양질의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HCA),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까지 고루 함유돼 있다.

스키니랩 관계자는 “스키니랩 프로틴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하나의 제품으로 5가지 기능성 원료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별도 물병을 사용할 필요 없이 파우치에 물만 넣어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키니랩에서는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50포/100포 특별 기획 구성을 선보이며, 첫 방송에 한해 특별한 가격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