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5월18일 17:56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건강하고 간편하게’완주 바로밀 설명절 밀키트 판매

지역의 맛과 건강함을 담은 설 명절 5종 세트 출시

기사 작성:  박상래 - 2022년 01월 23일 14시06분

IMG
완주군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완주바로밀 설 밀키트'를 이달 온라인 판매한다.

완주 바로밀은 지난해 추석 밀키트에 섭산적, 송편, 잡채 등 완주 로컬푸드의 강점을 살린 제품들로 지역의 건강한 식재료와 향토음식 레시피를 기반으로 맛을 살려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설에는 로컬푸드를 기반으로 생산하는 지역 식품기업들의 상품을 연계 협력하여 완주 떡갈비 세트, 갈비찜, 떡국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완주신활력플러스추진단이 기획하고 주관했으며, 상품은 지역의 총 4개 업체가 연계하여 밀키트를 구성했다. 업체는 황금연못, 진민푸드, 휴닛, 홀썸이 참여했다.

선물세트 구매 방법은 완주신활력플러스추진단을 통해 1월 한 달 동안 가능하며, 수령 방법은 택배 발송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택배 배송은 20일부터 27일 기간에만 주문과 동시에 발송된다.

상품 구성 및 출고 시기 등 자세한 사항은 완주바로밀 온라인몰(www.baromeal.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배송일을 선택해 주문이 가능하며, 단체 주문 및 지역 상품권 사용 등은 완주신활력추진단(063-247-7422)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성일 완주군수는“코로나19에 따른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명절 기간 내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간편식의 수요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며 "완주 로컬푸드를 기반으로 하는 식품기업과 제휴해 만든 밀키트 인만큼 지역상생과 순환경제를 일으키고, 소비자들은 명절을 건강하고 간편하게 보낼 수 있어 생산자와 소비자와의 상생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상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상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