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01월27일 17:46 Sing up Log in
IMG-LOGO

장수 에이플러스문구점-청정바이오산업, 드림스타트 아동에 따뜻한 선물


기사 작성:  유기종
- 2020년 12월 02일 13시53분
IMG
장수군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주위가 훈훈하다.

장수 에이플러스문구점(대표 김상일)은 어린이들의 건강과 올바른 성장을 기원하며 380만원 상당의 학용품을 장수군드림스타트에 전달했다.

김 대표의 기탁은 지난 2018년부터 올해로 3년째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하며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응원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아동들은 “새 학용품을 받아 기분이 좋다”며 “열심히 공부해 꿈을 꼭 이뤄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장수군 청정바이오산업(대표 유순희)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해 달라며 갈비탕과 불고기(1,0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비료 생산 및 수출 등을 통해 지역경제성장에 이바지하고 있는 청정바이오산업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아동들에게 영양소 풍부한 갈비탕과 불고기를 후원함으로써 아이들이 더욱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드림스타트 아동통합사례관리사가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대상 아동 가정 115가구에게 전달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점이 없는지 살필 예정이다.

장영수 군수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신 후원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이 신체적·정서적·사회적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스타트는 아동의 공평한 양육여건과 출발기회의 보장, 문제의 조기진단 및 개입을 위해 저소득층 가정의 0~만12세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건강, 복지, 보육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진 아동복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장수=유기종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유기종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