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12월02일19시17분( Wednesday ) Sing up Log in
IMG-LOGO

진안홍삼연구소-나눔푸드, 기술이전 계약 체결


기사 작성:  양병채
- 2020년 10월 28일 11시06분
(재)진안홍삼연구소(소장 박충범)와 진안 홍삼제품 가공기업인 (유)나눔푸드 (대표 김치훈)는 28일 홍삼 스틱젤리 제품인 ‘2유있는 홍삼콜라겐’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

‘2유있는 홍삼콜라겐’은 올해 진안홍삼연구소가 중년 여성을 타깃으로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홍삼농축액과 석류농축액, 오미자농축액, 피쉬콜라겐 등을 함유한 이너뷰티 스틱젤리 제품이다.

이번 기술이전으로 (유)나눔푸드는 생산하는 홍삼제품 종류를 확대하여 적극적으로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김치훈 나눔푸드 대표는 “이번 기술이전 협약을 통해 스틱 젤리 시장을 더욱 확대시키고, 홍삼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여 진안홍삼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충범 진안홍삼연구소장은 “진안홍삼연구소가 진안지역 홍삼 가공기업의 발전을 위해, 연구개발과 기술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나눔푸드는 지역 농산물을 우선 구매하여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취약계층을 직접 고용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지역 홍삼을 이용한 홍삼제품을 제조하는 홍삼사업부와 급식서비스, 도시락제조 사업분야로 운영되고 있다./진안=양병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병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