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6월04일19시15분( Thursday ) Sing up Log in
IMG-LOGO

고창군 청소년시설, 휴관기간 봄맞이 새단장


기사 작성:  안병철
- 2020년 03월 29일 09시53분
고창군은 임시 휴관중인 고창 관내 청소년시설이 봄맞이 새단장을 하고 있다.

이는 지난달부터 휴관에 들어간 선운산유스호스텔과 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센터, 흥덕 문화의 집 등 청소년시설에 대해 빈틈없는 방역은 물론 리모델링과 대청소, 화단 식재 등 코로나 종료 후의 개관 준비에 한창이다.

이들은 저렴하고 쾌적한 시설로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 선운산유스호스텔을 이달까지 건물 내 소독, 주변 낙엽 및 방치 폐자재 정리, 창틀 먼지 제거, 복도 광택 작업 등으로 묵은 때를 벗겨내고 있다.

아울러 청소년수련관도 시설을 개보수하고 직원들이 함께 팬지를 심는 등 새봄맞이 단장 및 청소년문화센터는 청소년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온돌방 자리를 철거하고 난방이 되는 마루 쉼터로 리모델링하고 있다.

이어 흥덕 청소년문화의집은 준공을 앞둔 흥덕문화복지관 2층으로의 이사 준비에 한창이다.

정혜숙 팀장은 “그간의 묵은 때를 벗기고 시설을 정비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청소년들과 다시 만나기 위한 준비에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고창=안병철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안병철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