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기사 작성:  양용현
- 2023년 06월 08일 10시41분

닥터린, 유기농 산양유 프로틴 WPC 유청 단백질 보충제 출시



IMG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린(Dr. Lean)이 네덜란드의 까다로운 산양유 품질관리시스템인 '퀄리코트 인증'을 통과한 프리미엄 유기농 산양유 프로틴 보충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연방목으로 자란 건강한 산양의 WPC(유청 단백질)를 함유하여 1회 섭취량당 23g의 단백질 23g을 얻을 수 있으며 9종의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한 총 18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어 단백질 보충에 더욱 큰 도움을 기대할 수 있다.

실제로 단백질의 품질과 영양 척도 등을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Amino acid score)가 136점 이상으로 식약처가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하는 기준인 85점을 훨씬 상회하며, 아미노산 중에서도 근육 형성에 관여하는 류신을 1회 섭취량당 2600mg을 섭취할 수 있다.

아울러 단백질 보충제 제조 과정에서 생산성 향상, 맛, 안정화를 위한 화학부형제와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고소한 곡물 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개별 포장된 계량 스푼으로 물이나 우유에 2스푼 섞으면 더욱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닥터린 관계자는 “단백질은 나이가 들수록 합성이 줄고 분해는 증가해 매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신제품 프로틴 보충제는 산양유 단백질과 락토페린 등 동물성 단백질에 유기농 오트 화이버 등의 식물성 원료를 더해 빈틈없이 영양을 채울 수 있다”고 말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