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기사 작성:  복정권
- 2021년 10월 27일 15시57분

전주시의회 박윤정, 최명철 의원 주민 감사장 받아

주민 복지발전·쾌적한 주거환경 조성 공로


IMG
전주시의회 박윤정 의원(비례대표)이 27일 에코시티 더샵2차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지역복지 발전과 생활환경 개선 및 생태공원 관리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장을 받았다.

박 의원은 평소 남다른 사명감과 신념으로 지역주민들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발굴과 민생해결을 위해 힘써왔다. 주민들의 교통 불편을 해소를 위한 아파트 진입로 개선 및 거주지 인근의 생태공원인 세병공원관리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쳐왔다.

박 의원은 “지역의 어려움을 주민들과 함께 해결해나갈 수 있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필요한 곳에서 주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주시의회 최명철 의원(서신동)도 서신동 우신아파트 1·2·3차 입주자 주민들로부터 지역사회 발전과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장을 받았다.

최 의원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발전에 다방면으로 헌신해 왔으며,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통해 아파트 주거환경 개선과 주민 공동체 활성화에 앞장서며 입주민의 복지증진에 노력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 의원은 “시의원의 본분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복정권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