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기사 작성:  안병철
- 2025년 04월 28일 13시21분

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 '자연아놀자’ 어린이 생태체험 마당



IMG
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26일 아이뜨락 생태놀이터에서 개관 10주년을 맞아‘제7회 자연아 놀자!’어린이 생태체험 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함께 GREEN10년, 행복한 미래를 그리다’를 주제 1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온 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10주년 기념식, 이벤트 게임, 공모전 시상식, 플레이 놀이터, 문화공연, 환경체험 부스, 에코 미식 요리체험 등이 진행됐다.

특히 아이들의 감성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체험 부스인 ‘나도 플로리스트’(플라워 클래스), ‘무지개 물고기 조명 만들기’, ‘지구환경 가방 고리 만들기’ 등이 운영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센터는 지난 10년간 지역사회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영유아와 부모, 보육 교직원에게 다양한 교육 및 프로그램을 제공, 그간의 성과를 함께 나누고 앞으로의 비전을 지역사회와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류선화 센터장은 “지난 10년 동안 지역의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의 관심과 참여 덕분”이라며“앞으로도 고창군육아종합지원센터는 가족 모두가 행복한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고창=안병철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면 : 2025-04-29     14면

http://sjbnews.com/848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