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진흥재단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태권도진흥재단이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실시한 202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182개 정부 산하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국민이 체감하는 공공서비스 질을 객관적으로 진단하고 기관 운영의 환류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재단은 태권도 기반 특화 프로그램 운영과 태권도원 상설공연단 운영, 국립태권도박물관 및 체험관 운영, 태권도원 판촉 등 총 4개 부문에서 목표를 달성 최고 등급인 우수기관에 올랐다.
태권도 기반 특화 프로그램 운영 부문은 태권도원의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태권도 체험 활동과 전문화, 차별화된 태권도 교육 품질로 참여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태권도원 상설공연단과 국립태권도박물관 및 체험관 운영은 친절한 고객 응대와 태권도원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으로 우수한 결과를 받았으며 태권도원 판촉 부문도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이용 편리성 부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김중헌 이사장은“재단 및 태권도원운영관리주식회사의 모든 임직원이 합심해 태권도 진흥 및 태권도원 성지화를 위해 노력할 결과”라며“서비스 향상 등 견고한 안전 의식으로 방문객 및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주=이형열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면 : 2025-04-17 13면
http://sjbnews.com/847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