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스쿨, ‘맨발바로’ 할인 프로모션 큰 호응.. 성황리 종료
사진=당뇨스쿨 제공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당뇨스쿨’은 지난 3월, 새봄을 맞아 진행한 맨발바로 할인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1차 프로모션 당시 높은 수요로 인해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의 아쉬움을 반영해, 이번 추가 할인 행사가 기획됐다. 이번 행사 기간에도 제품 문의가 끊이지 않으며, 맨발바로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맨발 걷기가 도움이 되는 당뇨 환자, 암 환자 등 만성질환 환자들의 안전한 맨발 걷기를 위해 개발된 맨발바로는, ‘상처 걱정 없이 일상에서 간편하게 맨발 걷기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출시 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실제로 맨발 걷기는 혈액순환 개선, 혈당 조절 등 건강 전반에 걸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주변에 맨발 걷기를 할 만한 장소가 부족하거나 거리가 멀어 접근이 어렵고 바닥의 날카로운 이물질로 인한 상처나 감염에 대한 우려 때문에 시도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러한 우려를 반영해 개발한 맨발바로는 접지(어싱)가 가능한 특수 밑창 설계로 신발을 신은 상태에서도 맨발 걷기와 유사한 효과를 안전하게 누릴 수 있도록 고안됐다.
그러나 간혹 신발을 신은 상태에서도 맨발 걷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을 가지는 이들도 있다. 이처럼 건강 관리 목적으로 어싱·접지 신발을 고려하고 있다면, 필수로 확인해야 할 요소는 접지 성능의 검증 여부와 제품 안정성이다. 맨발바로는 국내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접지 기능 테스트와 품질 검수를 거쳐 제작된 제품으로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또한 맨발바로는 얇고 유연한 밑창 덕분에 지면의 감각이 그대로 전달되며, 이때 자극된 발바닥 경혈은 관련 장기의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즉, 전반적인 건강 관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어 다양한 건강 니즈를 충족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용자층이 점차 넓어지고 있으며, 인지도 또한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당뇨스쿨 관계자는 “맨발바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새봄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라며 “스스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올해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당뇨스쿨의 향후 프로모션 및 신제품 출시 소식은 당뇨스쿨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면 : 2025-04-08 17면
http://sjbnews.com/846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