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 치료” 동대문 밴스의원, 오는 7일 신규 개원
동대문 밴스의원(대표원장 유승우)이 오는 7일 정식 개원한다고 밝혔다.
동대문 밴스의원의 진료과목은 보톡스, 필러 등 쁘띠성형을 비롯해 ▲레이저(인모드, 울쎄라, 슈링크 유니버스, 피코토닝 등) ▲지방분해주사 ▲피부관리(여드름, 모공관리, 리쥬란힐러, 흉터치료) ▲색소질환(기미, 홍조, 리팟레이저) ▲제모 등 피부 고민에 따른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대문 밴스의원은 다년간의 숙련된 시술 경험과 경력을 보유한 유승우 대표원장이 내원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1:1 상담부터 시술, 사후관리까지 직접 진행한다. 또한 정품·정량 법칙 준수, 첨단 의료 장비기기 도입, 정기적인 소독 등 기본적인 운영 시스템과 함께 환자 개인별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환자 중심의 맞춤 의료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동대문 밴스의원 유승우 대표원장은 “피부는 날씨 등 외부적인 요인과 함께 자연스러운 노화에 따라 다양한 문제를 일으킨다. 이에 동대문피부과 본원에서는 개인별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솔루션을 제안해 내원객의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며 위생적이고 쾌적한 시설과 검증된 장비를 통해 편안한 환경에서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동대문 밴스의원은 신규 개원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면 : 2025-03-05 17면
http://sjbnews.com/842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