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기사 작성:  박상래
- 2025년 02월 23일 14시32분

전북경제인연합 3대 회장에 김종철 대한주택관리 대표이사 선출

전북경제인연합 2025 정기총회서 새임원진 선출


IMG
전북경제인연합 3대 회장으로 김종철 대한주택관리 대표이사(전 전북특별자치도의회 행정자치위원장)가 선출됐다.

전북경제인연합은 지난 21일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소재 전북UPF 회의실에서 ‘전북경제인연합 2025 정기총회’를 갖고 새임원진을 선출하고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총회는 박성운 기획위원장의 사회로 개회, 국민의례, 이근재 명예회장의 환영사, 참석자 소개, 2024년 활동 및 회계 결산보고, 임원개선, 김종철 신임회장의 취임사, 이상재 상임고문의 축사, 김희수 평화통일지도자 전북회장과 정병수 UPF 전북회장의 격려사, 안건협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종철 회장은 “여러모로 부족한 저를 전북경제인연합 3대회장으로 추대 선출해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 시대 경제인으로서 지역사회의 발전과 번영은 물론 한반도의 평화정착과 통일에 기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해나가겠으며, 여러분께서도 다같이 적극 지혜와 역량을 모아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이날 총회를 통해 전북경제인연합 활동 취지와 목표, 방향성 등에 대해 총괄적으로 대부분 공감, 참여에 대한 보람과 자긍심을 갖는 시간이 되었다며, 향후 회장을 중심한 집행부의 방침에 최대한 같이해나가겠다는 뜻을 표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는 온영두 평화통일지도자 전주시협의회장(원광대 초빙교수), 이현준 평화통일지도자 전북청장년협의회장, 박재식 전북UPF 사무처장과 이휴래 경제국장을 비롯해 경제인연합의 이경태 부회장, 정진권 사무총장, 정한석 감사, 문지연 예술위원장, 양미경 친목위원장 등과 이날 신규로 김태권 복지TV전북대표이사, 양우민 한옥마을 회장, 송후암 ANP 솔루션 대표, 박세권 AIG어드바이저 대표, 고홍영 가인건설 대표이사, 윤선득 선플러스 대표이사, 김세진 HS승강기 대표이사, 송인복 수재환경산업 대표이사, 송승강 우주전산 대표, 안지은 유정기획 대표, 소수은 농협 아중지점장, 김규형 한국전기 ES대표이사, 강현신 미소능력개발센터 대표, 한상헌 GS코리아 대표, 정경배 대한주택관리주식회사 이사, 김기면 전북은행 아중지점장 박영순, 고재환, 신금옥, 박순희, 김동수, 박성준씨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상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면 : 2025-02-24     14면

http://sjbnews.com/842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