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기사 작성:  양용현
- 2024년 06월 19일 13시47분

신발벗고 돌싱포맨 이상민, ‘파마코브레인PS’로 깜빡거림 극복



IMG
(파마코브레인PS 패키지) / 사진제공=파마코바이오



6월 18일 방송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이 출연진인 탁재훈, 임원희, 김준호에게 깜빡깜빡할 때 마다 챙겨먹는 파마코브레인PS를 추천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떄마침 임원희가 "뭐에 좋은거야?"라고 묻자, 이상민 "뇌 건강에 도움이 돼."라고 권하였으며, 김준호는 "뇌 영양제도 있어요?"라고 관심을 보였다. 한편 임원희는 "나도 좀.. 알콜성 치매가 있어서..."라며 자연스럽게 파마코브레인PS 스틱을 집어 드는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탁재훈과 김준호는 미숫가루 맛이 난다고 언급하며 맛있게 먹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상민이 방송에서 추천한 파마코브레인PS는 일명 깜빡깜빡 영양제로 많이 알려져 있는 두뇌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 최대 순도 80%의 프리미엄 포스파티딜세린(Phosphatidylserine, 줄여서 PS)원료를 담고 있다.

PS(포스파티딜세린)은 신경세포의 세포막을 구성하는 주성분으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체내에서 합성되는 양이 감소하기 때문에 식품이나 보충제를 통한 별도의 섭취가 필요하다. PS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하고 있다.

파마코브레인PS의 특징으로는 미숫가루 맛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형태로 일일 섭취량 300mg(식약처 고시 기준)을 충족하고 있으며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Non-GMO 미국산 대두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의 포스파티딜세린을 사용하여 제조되었다.

한편 파마코브레인PS를 공급하는 파마코바이오(주)는 2011년 이래 14년째 두뇌 건강을 연구하고 있는 천연물 소재의 헬스케어R&D 기업으로 알츠하이머 조기진단 혈액검사를 상용화한 ㈜피플바이오의 자회사이기도 하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면 : 2024-06-20     17면

http://sjbnews.com/819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