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기사 작성:  양용현
- 2021년 09월 24일 13시22분

창릉 신도시 개발 호재 누리는 창릉 베네하임 5차 분양 오픈



IMG
창릉 신도시의 개발 호재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원흥 지구 창릉 베네하임 5차가 분양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수도권 3기 신도시 지역에 본격적인 개발이 진행 중인 가운데, 그중 창릉 신도시가 서울과 가장 가까운 지리적 요건과 수도권 서북부 일자리 거점 도시라는 프리미엄을 품어 눈길을 끈다. 창릉 신도시는 2024년 착공, 2025년 분양, 2029년 준공을 목표로 하며, 스마트 물류 단지와 드론 택배 도시 등 신사업도 함께 추진할 전망이다.

이에 배후 수요가 풍부하게 갖춰지면서 상권과 주거 시설 등이 활발하게 형성될 전망이며, 이와 함께 인근 원흥지구에 분양 중인 창릉 베네하임 5차도 주목받고 있다.

창릉 베네하임 5차는 총 지하 4층~지상 24층 규모로 건립하며, 지하 1~4층과 지상 2~5층 주차장, 지상 1층 근린생활 시설, 지상 6층~24층 업무 시설을 포함한다. 인근 지역에서는 드물게 더블 복층 타입을 구성해 넓은 공간을 이용할 수 있고, 기본 풀옵션에 시스템 가구와 샤워 부스 등을 포함해 공간 활용도도 높였다.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여러 커뮤니티 시설과 셔틀버스 운영 등 시스템을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체력 단련 시설인 피트니스 클럽(지상 3층), 빨래방∙게스트하우스 등의 시설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플레이스(지상 6층) 등을 구성했다. 또 역세권까지 입주자 전용 셔틀버스를 지원해 교통 편의성을 높였다.

인근 교통망 역시 창릉 신도시의 지리적 이점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창릉 베네하임 5차 반경 3km 이내에는 지하철 3호선 원흥역∙삼송역이 있으며, 향후 고양선 신설역, GTX-A 노선 역, 삼송역 신분당선 연장 계획 등이 더해질 예정이다. 이에 따라 경기 서북부부터 서울 서부권과 강남권 등에서도 진입∙진출이 편리하게 이뤄진다.

한편 창릉 베네하임 5차 오피스텔은 경기도 고양시 소재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대표 번호로 방문 상담 예약 및 전화 상담 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면 : 2021-09-27     17면

http://sjbnews.com/724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