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2월21일19시40분( Friday ) Sing up Log in
IMG-LOGO

김제시립도서관 문화교실 수강생 모집

내가짓는 그림책 등 16개 강좌 운영

기사 작성:  백용규
- 2020년 02월 06일 15시08분
김제시립도서관에서는 오는 26일까지 2020년 상반기 시민교양강좌인 문화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강좌는 5개반(유아반, 초등생반, 성인반, 가족반, 자격증반) 16강좌로 3월부터 6월까지 운영하며 수강생은 각 강좌별 20명 내외이다.

이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도서관 사무실 방문 신청 또는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성인강좌로는 서예, 한국화, 문인화, 풍수지리, 행복한 논어읽기, 내가 짓는 그림책, 여행드로잉(drawing), 동화스토리텔링, 건강 기체조, 독서토론 강좌와 책놀이지도사, 전래놀이지도사 자격증반을 운영한다.

또 어린이들을 위한 동화와 과학이 만나는 3D펜, 영어스토리텔링 강좌와 가족이 함께 배우는 가족연극놀이 강좌도 진행된다.

아울러 오랜 전통을 이어온 ‘서예’ ‘한국화’ ‘풍수지리’ 반은 꾸준히 인기리로 진행중으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동화와 과학이 함께하는 3D펜’ 과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문인화’ 강좌는 신규 개설했다.

최명기 시립도서관장은 “도서관이 시민들의 평생교육과 문화의 장으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시민의 요구에 더욱 귀를 기울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제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gjl.gimje.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김제=백용규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백용규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