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농협은 지난 11일 김제시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25년 김제시 일자리 박람회'에서 전북농협 하반기 농&;축협 채용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에 열린 채용설명회는 구인&;구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취업정보 제공을 통해 지역 우수 인재 취업매칭 및 타지역 유출문제에 적극 대응하고자 진행됐다.
갈수록 어려운 취업시장 구직 희망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서 진행된 이번 채용 설명회는 지역 채용시장 활성화와 양질의 일자리 제공을 위한 1:1 취업 컨설팅 및 상담부스 운영, 면접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전개됐다.
특히 전북농협 부스에는 농·축협 입사에 관심이 있는 취업준비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북농협 소개 및 역할에 대한 설명과 하반기 농·축협 동시채용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이 이루어졌다. 또한 ‘농심천심(農心天心)’운동 홍보를 통해 농업인이 존경받고 국민 모두가 행복한 지속가능한 농업&;농촌 구현에 앞장서는 전북농협 이미지 제고를 하는 등 일자리 박람회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정환 총괄본부장은 "지속가능한 농업발전을 위해 우수한 인재가 필요함을 강조하면서 취업준비생들의 모든 역량과 열정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도록 전북농협이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며, "농업과 농촌, 그리고 지역사회의 미래를 책임질 취업준비생들과 함께 희망찬 전북농협을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하며 힘껏 응원한다"고 말했다. /박상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