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제시가 이달 2일부터 15일까지 지평선축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일부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접수를 받는다.
이번 사전 신청은 축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시민과 관광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취지다.
사전 접수 대상 프로그램은 지평선 싸리콩이게임 국내 대항전, 종이비거 날리기, 한가위 가족오락관, 소원연 한마당, 캐릭터 모자이크 만들기, 가족요리경연대회, 김밥 만들기, 아궁이 쌀밥체험, 무동력 글라이더 경연대회 등이다.
각 프로그램에는 금 1돈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 준비로 참가자들에게 흥미와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지평선축제는 추석 연휴에 맞춰 열리는 만큼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프로그램이 강화됐다.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오락관과 요리 경연대회, 싸리콩이 대박 터트리기 등이 마련되어 명절의 흥겨움을 더하고 가족들에게 오래 기억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싸리콩이게임과 종이비거 날리기 같은 대표 프로그램은 물론 추석 명절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사전 신청을 통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놓치지 않고 축제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전 접수 프로그램별 모집 요강은 각각 달라 자세한 내용은 지평선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김제=백용규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