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터 마이닝 기반 AI 마케팅 솔루션으로 30개 이상의 소비재 브랜드를 운영 중인 온누리아이코리아(대표 이인익)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오메딕스(Neomedix)’가 선보인 남성 건강기능식품 ‘네오메딕스 맨포뮬러’가 출시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전립선 건강과 남성 활력 강화 분야에서 새로운 성장 기록을 세우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맨포뮬러’의 핵심은 건강 전문가들이 쏘팔메토&;코엔자임Q10&;옥타코사놀을 결합한 ‘쏘코옥 조합’이다. 세 가지 조합을 핵심 포뮬러로 담아, 전립선비대증 관리와 고혈압, 항산화, 지구력, 그리고 남성 활력 강화라는 다섯 가지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기존 전립선 건강 제품이 쏘팔메토 단일 성분에 의존했던 것과 달리, 세 가지 성분을 융합해 전립선&;심혈관&;체력 관리까지 한 번에 겨냥한 구성은 업계에서도 드물다.
국내외 여러 연구에서 쏘팔메토가 전립선 건강에, 코엔자임Q10이 세포 에너지 대사와 항산화에, 옥타코사놀이 지구력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결과가 보고되고 있다. 이러한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설계된 ‘쏘코옥 조합’은 생활습관 개선과 병행 시 남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온누리아이코리아 관계자는 “쏘코옥 조합은 전립선 건강뿐 아니라 전신 활력까지 고려한 새로운 개념의 남성 건강 솔루션”이라며 자사몰인 오늘의 딜을 포함한 쿠팡, 네이버 스토어 등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재구매율과 후기 만족도가 모두 높다”고 전했다.
이어, “제품 출시 이후 누적 리뷰 5,000건 이상, 평균 평점 4.8점을 기록하며 높은 신뢰를 얻고 있으며, 특히 40~60대 남성 고객층에서 ‘배뇨 개선’과 ‘야간뇨 완화’ 후기가 다수 올라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온누리아이코리아는 올해 하반기 대형 오프라인 유통 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해외 시장 진출도 적극 검토 중이다.
/박은희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