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블릿 메뉴판 서비스 패스트오더는 식당 내 인건비 감소와 직원 동선을 줄여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도와주는 소프트웨어 및 테이블오더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삼성전자 파트너사인 패스트오더는 명륜진사갈비 본점을 시작으로 가맹점까지 300개점의 달하는 매장의 스마트한 간편주문 필수템 ‘패스트오더’를 설치했으며 명륜진사갈비의 전국 600호점의 절반인 300개점의 패스트오더 설치는 독보적이라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No.1 고기테마파크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NEW버전을 선보이며, 한 해에만 신규 가맹점 138개점을 출점하며, 현재 계약 기준 600호점을 돌파한 국민이 사랑하는 1등 브랜드이다. 명륜진사갈비는 돼지갈비를 비롯해 프렌치렉, 통삼겹살, 닭갈비, 목살, 돼지껍데기 등을 1인당 18,900원에 무한 제공하는 프리미엄 숯불구이 무한리필 고깃집 브랜드로 좋은 퀄리티의 구이류와 최상급 숯불을 통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메인 메뉴를 무한으로 즐길수 있는데다 각종 쌈채소 및 다양한 특선 사이드 메뉴가 비치된 샐러드바도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는 점에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고급스럽고 세련된 외관 및 내부 인테리어,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설계한 매장 동선, 쾌적한 내부 환기시스템을 갖춰 가족 외식, 직장 회식, 각종 소모임 장소로 적합한 특성을 보이고 있다.
명륜진사갈비의 설치된 태블릿메뉴판 패스트오더는 첫 사용자도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ui가 특징인 태블릿 메뉴판으로 삼성 갤럭시 탭을 사용해 기기 사용 시 종종 발생되는 오류들을 최소화했다. 또한 고객맞춤형 테이블오더 커스터마이징 및 스마트한 매장관리 서비스 솔루션, 매출증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선불, 후불 등 매장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POS에서 매출 정보 및 회원정보를 확인하고 이를 고객 맞춤 마케팅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올인원 솔루션을 통해 휴대폰으로 매장 관리가 가능하게끔 지원한다.
추가로 매장 맞춤형 광고가 가능하여 브랜드를 알리거나 매장과 연결된 광고를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테이블 오더 사용을 통해 고객의 주문 양상이나 선호 메뉴 등을 비롯한 데이터가 축적되며 기업의 마케팅 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
명륜진사갈비관계자는 “패스트오더와 최신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매출 다각화를 위한 운영시스템 환경을 구축해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메뉴를 출시하고 앞으로도 국민들이 사랑하는 1등 브랜드로써 각 매장들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꾸준한 메뉴 개발과 매장 관리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패스트오더 임철우 대표는 “주문이라는 개념을 넘어 데이터를 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외식업의 창업부터 운영, F&B 시장의 오프라인 인프라를 아우르는 기업으로 성장해 식당을 이용하는 손님들의 데이터를 수집해 데이터에 기반한 방향성을 제안하고 외식산업의 선순환을 기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보람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