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기념...'2024 전북특별자치도 트롯SHOW' 진행

전북 출신 트로트가수 공연 및 한복패션쇼 선보여 21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놀이마당에서 진행

기사 대표 이미지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은 ‘제 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를 기념하는 '전북특별자치도 트롯SHOW' 오는 21일 오후 7시 놀이마당에서 열린다.

전북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복지TV 전북방송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전북특별자치도의 멋을 선보이는 장이 될 예정이다. 먼저, 송대관, 김성환, 별사랑, 김태연 등 전북특별자치도 출신 유명 가수들이 참여하는 공연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삼국시대부터 조선시대, 현대까지 이르는 아름다운 한복을 선보이는 특별한 한복 패션쇼도 열릴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공연 시작 1시간 전인 저녁 6시부터 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소리문화의전당 홈페이지(sori21.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2~24일 전북대학교와 전주시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인 제 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는 국내외 재외동포 기업인 등 3,000여 명이 참가하는 한민족 동포 경제인들의 최대 행사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63-270-8000)로 문의하면 된다. /이종근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