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대왕통닭, ‘제일창업박람회 IN 광주’ 참가

기사 대표 이미지

사진=대왕통닭 제공



외식 프랜차이즈 ‘대왕통닭’이 오는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개최하는 ‘제일창업박람회 IN 광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광주에서 펼쳐지는 제일창업박람회는 서울을 비롯하여 전국 여러 지역에서 개최하는 창업 전문 대규모 박람회로 다양한 창업 브랜드를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다.

대왕통닭 측에 따르면 오픈 초기 매출 확보를 위해 오픈 후 3개월간의 마케팅 비용을 전폭 지원함과 동시에 다년간 쌓아온 마케팅 성공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박람회에서 상담 시 다양한 창업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을 해볼 수 있도록 인테리어 자율 시공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대왕통닭 관계자는 “제일창업박람회 IN 광주에서는 최근 대왕통닭 브랜드 모델이 된 배우 이규호와 함께하는 메뉴 시식 행사와 더불어 원팩 소스를 활용한 쉽고 간편한 조리 시스템을 소개하고 이를 통한 유통마진, 인건비 절감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라며 “또한 상권과 예산을 고려한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며 창업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노하우를 전달한다”고 전했다.

이어 “창업박람회에서 단순히 브랜드 정보에 대한 상담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창업에 대한 많은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것”이라며 “대왕통닭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이후 사업설명회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며 사업설명회 상담 및 신청은 대왕통닭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양지연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