꽈배기창업 꿀복이꽈배기, 이달에만 5개매장 계약완료…꿀복이꽈배기 전성시대

기사 대표 이미지

작은 평수에도 무탈하고 야무지게 운영할 수 있는 창업 모델, 꽈배기 창업이 대표적이다.

꿀복이꽈배기는 4평 5평에서도 안정적으로 매장을 이끌어갈 수 있는 재능이 있는 브랜드로 10평 미만의 소형 평형대로 운영이 가능하여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낮추며 이 달에만 5개의 매장 계약 체결이 완료되면서 소리 없이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꿀복이꽈배기는 10년 전통의 맛을 갖추면서 동네 상권의 새로운 틈새시장을 구축하고 있다. 호불호가 없는 꽈배기와 핫도그 메뉴로 유행을 타지 않으며 가격 저항이 낮은 편이라 만인의 간식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본사 자체 생산시설을 통해 국내산 찹쌀을 배합한 수제 찹쌀 믹스 파우더를 통해 낮은 원가율을 잡아 마진율이 높은 것 역시 역시 강점으로 꼽힌다.

작은 평수로 운영하더라도 오며가며 구매하는 고객유입에 유리하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을 통해 단골 확보도 용이한 편이다.

꽈배기창업 꿀복이꽈배기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만큼 꾸준히 최소한의 투자를 통해 견고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며 기존 꽈배기 프랜차이즈와는 다른 소자본창업을 강조했다. /양지연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